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아시아투데이 [보건·의학] 닥터서동원베개 기사 송출!

작성자 주식회사 바른헬스케어(ip:)

작성일 2021-12-15 13:58:11

조회 3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닥터서동원베개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서동원 바른세상병원 병원장이 개발한 국내 최초 기능성 라텍스 베개 브랜드 닥터서동원베개(SUH Pillow)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 팝업스토어를 개점했다.


14일 병원 측에 따르면 베개 개발자인 서 박사는 정형외과와 재활의학과를 복수전공한 현직 병원장으로, 자신 목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시작한 일이 베개 제작에까지 이르게 됐다.


서 박사는 25년 이상 근골격계 환자들을 진료하면서 목이나 어깨통증, 팔이나 손 저림 등의 증상이 대부분 목에서 유발된다는 것에 관심 갖고, 장기간 치료에도 불구하고 증상이 호전되지 않거나 지속적인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자신에게 맞지 않는 베개로 인해 숙면을 취하지 못한다는 공통점을 확인했다.


닥터서동원베개는 최근 5년간의 바른세상병원 실제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됐다. 목의 C지 커브를 효과적으로 지지하는 각도와 자세에 따른 인체공학적 요소를 적용해 제작됐다. 경추(목뼈)가 가장 편안한 각도와 높이로 만들어진 경추베개를 사용하면 목뿐 아니라 머리와 어깨로 이어지는 주변 근육까지 이완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숙면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서 박사의 설명이다.


서 박사는 “자고 일어나도 충분히 잔 것 같지 않고 잠자리가 불편해 밤새 뒤척이느라 숙면을 취하는 못하는 사람이거나 목이나 어깨 통증 등 근골격계 질환자라면 지금 사용하고 있는 베개가 자신에게 잘 맞는 베개인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며 “자신에게 잘 맞는 베개를 선택하는 것이 숙면을 위한 첫걸음”이라고 강조했다.


숙면은 빠른 회복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만큼 바른세상병원에서는 전체 병동 환자들에게 닥터서동원베개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을 위해 모든 소재를 친환경적(국내 최초 환경부 친환경 인증마크 출원 중)으로 제작했다.


서 박사는 “지금까지 닥터서동원베개는 내원 환자와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병원 원내 판매와 자사몰 등을 통해 제한적으로 판매해 왔다”면서 “이번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을 점차 확대하는 한편 싱가포르 소피에 이어 대만시장도 개척하는 등 해외시장도 적극 진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발췌 : 아시아투데이 | 기사입력 2021/12/1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